본문 바로가기
📦 갖가지 일상템 리뷰

휴대성까지 겸비한 JMW 항공 모터 드라이기 NUVO (로즈골드)

by Lani_ 2020. 9. 8.


최소 8년은 넘은 필립스 헤어드라이기가 최근 사용하며 탄내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 쓰던 드라이기는 조그만 휴대용 드라이기라 바람이 그렇게 강력하진 않았습니다.
헤어 드라이기는 보통 한번 사면 오래 쓰니까 돈을 좀 주더라도 바람이 쎄고 좋은 걸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항공모터 로 유명한 JMW 드라이기로 구입을 했습니다. JMW야 예전부터 익히 들어왔던 이름이지만 가격이 높다보니 예전엔 선뜻 구입을 못했었는데, 호메가 구입한 본가에 있는 헤어 드라이기도 이 브랜드 제품이거든요. 그래서 이미 본가에 갔을 때 몇 번 사용을 해본터라 고민없이 지를 수 있었습니다. ㅎㅎ


JMW 헤어 드라이기도 검색을 해보니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뜻 고르지 못하고 고민을 하고 있을 때, 호메가 고르기 쉽게 말을 얹혀 주었습니다. “다 비슷하니까 색깔 맘에 드는 걸로 사.” ㅋㅋㅋㅋㅋ
예. 그래서 제가 원하는 접이식 기능에 색이 마음에 드는 이 제품, NUVO 로즈골드 로 구입을 했습니다.

JMW 누보는 BLDC 모터를 사용합니다. 브러시리스 라고도 하며 일반 DC모터보다 내구성이 좋고, 소음은 더 적다고 합니다.


누보 는 골드와 로즈 두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골드는 몸통 컬러도 골드이고 로즈는 몸통 컬러는 화이트 입니다. 제가 구입한 로즈는 포인트 색상만 로즈골드 이고 몸통은 화이트라 더 예쁩니다.
화이트는 일반 플라스틱 느낌의 화이트가 아닌 은은한 펄감이 느껴져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포인트 컬러인 로즈 컬러는 일반적인 로즈골드 보다 약간 톤다운 된 색깔 입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느낌 없이 우아하고 예쁩니다.


버튼 조작은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찬바람이 나오며 따뜻한 바람을 원할 경우엔 제일 위에 있는 HOT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계속 눌러주고 있을 필요 없이 한번만 누르면 고정되니까 편리합니다.
풍속은 약함, 강함 두가지가 있습니다.

 
제이엠더블유 드라이기는 위와 같이 분리가 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나 이물질등 제거가 용이합니다.
틈틈히 관리를 잘 해준다면 드라이기를 더욱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누보 모델은 여행가거나 할 때 휴대하기 좋도록 손잡이가 접이식인 모델로 나왔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접이식 드라이기 와는 접는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사진과 같은 방향으로 돌려주셔야지 문제 없이 접힙니다. 처음 새제품을 구입했을땐 약간 뻑뻑할 수 있으니 적당히 힘을 조절하여 움직여야 합니다.


바람 풍속 비교 입니다. 항공 모터가 DC모터보다 소음이 약하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군요. JMW도 강풍으로 틀면 소음이 꽤나 큽니다.
바람이 쌔도 찬바람으로 말리면 머리말리는데 시간이 꽤 소요됩니다.

구입했으니 앞으로 잘 써줘야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