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갖가지 먹거리 리뷰

다향 오리 - 오리 누룽지 백숙 죽

by Lani_ 2020. 8. 17.


홈플러스 앱으로 장을 보다가 오리백숙 죽 할인상품을 발견했어요. 게다가 9만원이상 구매시 8000원 할인쿠폰이 있다는 말에 홀라당 금액을 채우며 충동구매 를 했어요. ㅋㅋ

오리탕 이랑 오리백숙죽 이 있었는데, 전 죽이 더 좋았는데 상품 리뷰에도 탕보다 죽이 더 낫다고 하길래 죽만 여러봉지 샀어요.


다향오리 오리백숙죽은요, 간편한 실온보관! 그리고 오리 다리가 들어 있대요. 다릿살 좋아하는 저에겐 굿굿굿~
냉장고 자리 차지 안하는 실온보관도 너무 좋아요~


끓이는 방법. 저는 냄비에 담아 데워 먹었지만, 전자렌지나 그냥 중탕식으로 데워서 간편하게 먹을 수도 있어요.


치킨 시켜 먹으면 들어 있는 고정도 닭다리 크기를 생각했어서, 생각보다 큰 오리다리살 에 놀랐어요.
다리살이 크게 들어가 있어서 살이 많은데, 죽이 적은건 아쉬웠어요.


저처럼 드실 분은 물 100ml 를 추가로 더 넣고 끓이셔야 합니다.
잇몸 수술 받은지 얼마 안됐는데 맵고 뜨거운 음식은 피해야 해서 식혀 먹게 종지그릇을 가져왔어요.
애기도 아닌데, 수술 부위에 안닿게 먹으려니 조금씩 먹어야 해서 슬퍼요. ㅜㅜ


오리 다리살


살이 제법 많이 들어가 있어요.


슬픈 내 운명 ㅜㅜ
배라 스푼이 웬 말이냐...
와중에 해달 수저받침대는 너무 귀엽군요...🥰

한끼에 한봉지 뚝딱 할 수 있는 양입니다.
그런데 저는 먹다가 갑자기 목이 너무 따가워서 내가 설마 알러지?? 그런 생각을 하며 식사를 중단했어요 ㅜㅜ
다행히 다음날 남은 걸 마저 먹었는데 괜찮아서 천만다행....ㅜㅜ 심년감수 했어요.


수저질 할때마다 살만 올라와서 다 먹어갈 즘에야 들어 있다던 수삼을 발견했어요.

저는 입맛에 잘 맞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상품 리뷰에선 맛에 거부감을 느끼신 분도 있는 걸로 보아 호불호가 약간 있는 것 같습니다.




댓글